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방자치 정치

경북도의회 윤승오, 이춘우 도의원 계묘년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3.01.18 17:02 수정 0000.00.00 00:00

취약계층 보살핌과 따뜻한 명절 이웃사랑 정신 실천해 귀감

↑↑ 경북도의회 윤승오, 이춘우 도의원 계묘년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
[포항신문=포항신문]경상북도의회 윤승오·이춘우 도의원이 2023년 설날을 맞이해 1월 18일(수) 영천시에 소재한 마야정신요양원,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따뜻한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했다.

두 의원은 북안면에 있는 마야정신요양원 방문을 시작으로 각 시설 안전관리와 수용인원에 대한 건강 및 재활 프로그램에 대해 세심한 배려를 해줄 것을 요청하며 기관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영천지역 도의원은 매년 설과 추석 1년에 두 번씩 지역의 복지시설을 함께 방문하는 전통을 지키고 있다. 시설 운영에 필요한 생필품 등 위문 물품을 도의회를 대표해 전달하고, 시설 이용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이웃사랑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윤승오 도의원은 “교육위원장으로써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누기, 정 나누기를 몸소 실천하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며, 미래 아이들이 소외계층과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온정을 함양할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춘우 도의원은 “2023년은 영천이 도약하는 한해가 될 것이며 영천의 번영에 우리의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