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

포항시, 경북도민체전 선수단 서포터즈 박차 ‘종합우승 기원!’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3.04.10 16:46 수정 0000.00.00 00:00

포항시, 궁도·농구·볼링 선수단 방문해 응원과 격려 전해

↑↑ 포항시 궁도 선수단 서포터즈 활동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는 다가오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선수단을 방문해 격려를 전하며 서포터즈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포항시 수산정책과, 일자리청년과는 지난 8일 경북도민체전에 출전하는 포항시 궁도 선수단 훈련장(흥해읍 권무정)을 방문해 소정의 물품을 제공하고 선수들에 응원을 전했다.

특히, 이날 흥해읍 권무정(勸武亭)에서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포항시 궁도대표 출정식이 함께 열렸는데, 포항시를 비롯한 포항시 체육회 및 각 궁도장 사두, 사우들이 참여해 우승을 향한 목표를 다졌다.

정철영 수산정책과장은 “이번 도민체전에서 준비에 최선을 다한 선수들의 땀과 노력에 경의를 보내고, 고생한 만큼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선수단을 응원했다.

같은 날 포항시의회 조영원 의원, 포항시 북구보건소, 송도동·송도동체육회, ㈜포원, ㈜동일기업, ㈜티시테크 등으로 구성된 포항시 농구 서포터즈단은 포항시 농구 선수단을 방문해 선수들에게 격려를 전했다.

박혜경 북구보건소장은 “그동안 노력한 만큼 기량을 맘껏 펼치기를 바라고, 서포터즈단으로서 선수들을 위해 응원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7일에는 농업정책과, 농촌활력과, 축산과를 비롯한 포항시 볼링 서포터즈단이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시민볼링장에서 열린 사전경기에 참여해 준비한 음료와 간식을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