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문화예술 문화

포항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로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간다!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3.05.07 12:51 수정 0000.00.00 00:00

2일 포항제철공고 찾아가는 사제동행 음악회, 뜨거운 호응 얻으며 성료

↑↑ 포항시립합창단은 2일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사제동행 음악회를 개최했다.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립합창단이 지난달 4월 26일 진행한 그린웨이 찾아가는 버스킹에 이어 지난 2일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사제동행 음악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 전교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학생들에게 친숙한 곡 우리집에 왜 왔니 혼성합창을 시작으로 바리톤 현우현의 O Sole Mio(오, 나의 태양), 아일랜드의 여인(클로드 볼링) 외 플루트 독주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학생들과 교직원들은 큰 호응으로 답했으며, 특히 포항시립합창단의 GO! Classic(편곡 오병희)은 단원들의 안무 덕분에 더욱 즐거운 공연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포항시립합창단은 오는 13일 오후 4시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에서 찾아가는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며, 향후 철길숲, 영일대 장미원 등 포항 명소를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오는 6월 29일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는 제117회 정기연주회 ‘Peacemaker(피스메이커)’가 개최돼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