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문화예술 문화

10월 포항시민교양대학 ‘개그맨 김학래’ 초청 강연 개최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3.10.18 15:16 수정 0000.00.00 00:00

‘실패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주제 강연으로 시민 300여 명에 큰 호응 얻어

↑↑ 포항시는 18일 뱃머리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개그맨 김학래 씨를 초청해 10월 시민교양대학을 개최했다.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는 18일 뱃머리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그맨 김학래 씨를 초청해 10월 시민교양대학을 개최했다.

김학래 강사는 순천향대학교 건강 CEO 과정을 수료하고 제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SBS ‘내가 진짜 스타’ MC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인기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는 ㈜린찐푸드 대표로서 성공한 사업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날 강의에서는 ‘실패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를 주제로 우리의 삶 속에서 성공과 실패에 관한 다양한 사례를 개그맨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전달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포항시민교양대학은 연간 7회, 매월 1회 국내 유명강사를 초청해 실시하는 대표적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강의를 제공하며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영희 포항시 평생학습원장은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지식습득은 물론 시민들의 삶에 행복을 충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