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문화예술 문화

포항꿈트리센터 개관 1주년 기념 ‘꿈틀꿈틀 축제’ 개최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3.10.30 15:29 수정 0000.00.00 00:00

1주년 기념식과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운영돼 청소년과 시민들 큰 호응 얻어

↑↑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의집은 29일 개관 1주년을 기념해 ‘꿈틀꿈틀 축제’를 개최했다.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9일 개관 1주년을 기념해 ‘꿈틀꿈틀 축제’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해 10월 29일 개관한 이래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창의메이커 강좌, 학교연계 진로체험 프로그램, 청소년 교류 및 동아리 활동 등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1주년 기념식과 사이언스 매직쇼, 일일클래스(드론, 뮤직 크리에이터, 디지털 드로잉 등)를 비롯해 작품전시회, 청소년 동아리 및 수강생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포항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지원협의회에서 지역 청소년들의 창의교육을 위한 노트북 10대를 후원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포항시진로진학지원센터의 모의 면접컨설팅, 포항청춘센터의 금융강연 등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1년 동안 청소년문화의집에 관심을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청소년들의 더 큰 꿈을 꾸고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