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청소년 교육

경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초등학교 입학식 참석.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4.03.04 14:51 수정 0000.00.00 00:00

‘아이신나’경산교육지원청, 힘찬 여러분들의 출발을 응원합니다.

↑↑ 경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초등학교 입학식 참석
[포항신문=포항신문]경상북도경산교육지원청 박경화 교육장은 입학식이 일제히 열린 4일 오전 10시 경산옥곡초등학교를 찾아 학생들을 응원했다.

박경화 교육장은 경산옥곡초등학교 강당에서 신입생 135명을 포함한 학부모,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 입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기 위하여 참석했다.

이날 경산시 관내 초등학교 31개교 1,772명의 신입생이 초등학교에 입학을 했다. 입학식은 교육장 축사, 학교장 인사말, 교육지원 소개 및 학교 소개, 재학생 및 신입생 소개 등으로 진행됐으며 마지막으로 담임 선생님과의 만남 순으로 진행됐다.

입학생 김○○ 학생은 ‘교육장 할아버지가 입학을 환영해 주셔서 더 신나고, 많은 선생님들과 친구들이 함께 할 초등학교 생활이 참 재미있을 것 같다.’또 입학식에 참석한 학부모는 ‘교육장님께서 참석하셔서 우리 아이의 입학을 응원해 주시고 경산교육에 대해 안내해 주셔서 우리 아이의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라며 경산 교육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경산교육지원청 박경화 교육장은 입학한 학생들에게는 ‘어엿한 초등학생이 된 여러분이 자랑스럽고, 축하하며,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낼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 달라.’ 고 당부했으며, 이어 참석한 학부모에게는 ‘학력, 늘봄, 복지 등 모든 분야에서 단 한 명의 아이도 놓치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신나는 ‘아이신나’경산교육이 되도록 학부모님들의 힘과 지혜를 더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