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문화예술 문화

포항 우수제품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실시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1.08.23 15:40 수정 0000.00.00 00:00

온라인 우체국 쇼핑몰 포항시 브랜드관 ‘포항에 폭 빠지다’기획전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매출을 증진하고 지역 우수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추석 특별 기획전을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우체국 쇼핑몰 내 지역 브랜드관 ‘포항에 폭 빠지다’를 통해 진행되며, 8월 23일부터 행사기간 전 품목에 대해 최소 15%부터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브랜드관에 96개소의 지역 업체가 입점돼 있으며, 동해안 참문어 및 오징어, 멸치, 해풍과메기, 고급 한우, 간편 밀키트 등 추석명절을 앞두고 안성맞춤 선물용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포항시는 우체국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비대면 소비 활성화 기조에 맞춘 온택트 비즈니스 지원 사업을 올해 초 시작했다. 본 사업은 우체국 쇼핑몰 내 포항시 브랜드관을 개설해 지역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입점을 도와주고, 온라인 판매 경영 노하우를 전수받아 소상공인들의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한 각종 마케팅 교육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허성욱 포항시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이 필수가 됐다”며, “온라인 입점으로 매출을 증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마케팅 교육을 통해 자생력을 강화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고 경영여건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추석 기획전은 우체국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 일자리경제노동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