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청소년 교육

포항동해중 학부모회 `간식 나눔 행사` 진행

김병철 기자 입력 2024.10.16 15:46 수정 2024.10.16 15:49

따뜻한 응원의 인사말과 건강하게 생활 격려

↑↑ 나눔행사 사진

포항동해중학교 학부모회는 지난 15일, 중간고사를 끝낸 학생들을 위한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김지현 학부모회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학부모들은 시험을 마치고 나오는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간식을 나누어 주며 “수고했어”, “좋은 하루 보내렴” 등의 따뜻한 응원의 인사말을 전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포항동해중학교는 몇 해 전부터 교사와 학부모가 함께 시험을 감독하는 2인 감독 시스템을 운영해 오고 있는데, 학부모 감독으로 참여하여 시험 기간 동안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지켜본 학부모회에서 마음을 모아 행사를 준비한 것이다.

김지현 학부모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결과와 상관없이 과정에 대한 믿음과 격려를 보내고 싶었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간식을 받은 학생은 “시험을 끝내고 나오는 길에 부모님들의 목소리로 격려의 말을 들으니 든든하고 뭉클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전미희 포항동해중 교장은 “학생들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말과 마음을 전달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아울러 건강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