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문화예술 문화

포항시 드림스타트, 온 가족 함께 즐기는 가족 캠프 성료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4.10.21 15:25 수정 0000.00.00 00:00

물놀이와 온천, 놀이공원 체험, 샌드아트 공연 관람 등 진행

↑↑ 포항시는 지난 19일부터 1박 2일간 드림스타트 가정을 대상으로 On(온)가족 心心(심심)풀이 가족 캠프를 개최했다. 19일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샌드아트 공연을 보고 잇는 모습.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는 19일부터 1박 2일간 드림스타트 가정을 대상으로 On(온)가족 心心(심심)풀이 가족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19 가정 74명이 참가해 경주시 한화리조트와 경주월드에서 열렸으며, 참가자들은 물놀이와 온천, 샌드아트 공연, 놀이공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한 참가자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여행을 와서 너무 설렌다”며 “아이들과 샌드아트 공연을 보고, 보드게임을 하며 대화를 나누는 등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현주 교육청소년과장은 “어려운 가정 환경에 놓인 아이들이 따뜻한 돌봄 속에서 훌륭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포항시 드림스타트가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오는 26일 같은 프로그램으로 추가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포항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신체·건강, 정서·행동, 인지·언어, 부모·가족 각 분야에 걸쳐 맞춤형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사업으로 상담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