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문화예술 문화

포항시립도서관, 2021 포항시 올해의 책 배부!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1.05.10 15:02 수정 0000.00.00 00:00

포항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올해의 책 수령 가능!

↑↑ 포항시립도서관, 2021 포항시 올해의 책 배부!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시립도서관은 2021 원 북 원 포항 올해의 책인 정세랑 작가의 ‘시선으로부터’로 독서릴레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독서릴레이는 올해의 책을 배부해 많은 시민들이 읽을 수 있게 하려는 취지로 매년 진행해오고 있으며, 신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원 북 원 포항 독서릴레이 신청 코너에 신청하고 8개 시립도서관 중 원하는 도서관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3인 이상으로 팀을 구성해 팀원 모두가 독서를 마친 후 릴레이표와 인증샷을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 제출해야한다.

아울러, SNS 홍보 챌린지는 시립도서관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와 이웃을 맺고 자신의 SNS에 포항시립도서관 태그를 해 올해의 책과 관련된 활동을 업로드하면 된다. 두 이벤트 모두 종료 후 활동 우수자에 대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진규 시립도서관장은 “시민이 함께 선정한 2021 원 북 원 포항 올해의 책을 포항시민 모두가 읽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간단한 신청을 통해 책을 수령하고 바로 읽을 수 있는 독서릴레이를 통해 책 읽는 문화가 더욱 확산·전파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