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

포항구룡포과메기문화관, 8월 및 광복절 체험교실 매주 토요일 운영

포항신문 기자 입력 2024.08.01 16:04 수정 0000.00.00 00:00

여름 테마의 다양한 체험 즐기고,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활동도 운영

↑↑ 포항구룡포과메기문화관에서 운영한 지난달 체험교실 사진.
[포항신문=포항신문]포항구룡포과메기문화관은 8월 여름 시즌 및 광복절을 맞이해 다양한 체험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교실은 매주 토요일 및 광복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과메기문화관 1층 체험교실이다.

8월 체험교실은 ▲어항부채 꾸미기(8/3) ▲비치발리볼 꾸미기(8/10)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8/15) ▲바다 목걸이 만들기(8/17) ▲바다 마라카스 만들기(8/24) ▲보리싹 키우기(8/31) 등으로 구성된다.

여름방학 테마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광복절에는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을 통해 다시 한번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체험교실은 과메기문화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당일 방문 선착순으로 이뤄지고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김창식 수산물품질관리센터장은 “이번 8월과 광복절을 맞아 과메기문화관에서 다양한 체험교실을 준비했다”며 “과메기문화관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 여름 휴가철 소중한 기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각종 체험 및 관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