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 음악회 공연 포스터 |
포항시는 23일 오후 8시 영일대 해상누각 앞 광장에서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의 연간프로그램인 바다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다음악회는 포항시립교향악단이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여름을 맞아 포항시민과 포항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공연으로 독서대전 홍보에 힘을 싣기 위해 기획됐다.
음악회는 최정호 시향 사무장의 음악 해설로 목관 5중주(오보에 이재호, 플루트 최인형, 바순 김은정, 클라리넷 이승목, 호른 강덕만) '오보에 솔로(노영훈) 키보드(반주 김병희) ,현악중주(1바이올린 전미은·정아람, 2바이올린 남가영·이은주, 비올라 김영주·우미화, 첼로 이원열·최유일, 베이스 구미향) .클라리넷 협연(현정만)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독서대전TF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도병술 포항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음악회로 문화도시 포항의 위상이 널리 퍼지고, 포항 대표 관광지에서 포항대표 교향악단의 연주로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란다”며 “내달 27일부터 29일까지 영일대 해상누각 일원에서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본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