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

포항북부소방서 `건설소방위원회 현지 확인, 청사 이전·신축 업무보고` 진행

김병철 기자 입력 2024.08.29 16:29 수정 2024.08.29 16:33

현장 확인과 더불어 직원들과의 소통 간담회를 통해 서로의 의견 듣고 토론

 

↑↑ 건설소방위원회 단체 사진

 

포항북부소방서는 29일 오후 1시 20분경 별관 3층 대회의실에서 '건설소방위원회 현지 확인 및 청사 이전·신축 업무보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순범 위원장(국민의힘) 외 7명이 방문하였고, 현장 확인과 더불어 직원들과의 소통 간담회를 통해 서로의 의견을 듣고 토론하며 공감과 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주요 내용으로는 북부소방서 청사 이전·신축 사업에 대한 현황 및 현지 확인 ,소방서 주요 업무보고 ,소방관서 애로사항 청취 및 현안 간담회 ,청사 및 119이동안전체험차 등 소방 장비 소개 등이다.

박순범 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소방대원분들이 본연의 업무에 열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심학수 포항북부소방서장은 “앞으로도 포항시민의 안전을 위해 갖추어야 할 더 나은 소방의 청사 환경과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드린다.”며 “우리 소방에서도 전 직원이 긍정과 자부심을 갖고 현장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포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